핸슨, ‘프라임’ 1인용 리클라이너소파 꾸준한 인기몰이
핸슨, ‘프라임’ 1인용 리클라이너소파 꾸준한 인기몰이
  • 제갈민 기자
  • 승인 2019.05.17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제갈민 기자] 올 한해도 1인용 소파의 인기는 꾸준할 것으로 예상된다. 나만의 공간과 여가 시간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작년 한 해 1인용 소파의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2018년 전국 누적 판매 1위를 기록한 핸슨의 ‘프라임’은 독일 디자인과 독일의 기술이 만나 탄생한 제품으로서 지금까지도 많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핸슨소파
사진=핸슨소파

‘프라임’은 핸슨이 탄생한 도시이기도 한 ‘카셀’의 공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카셀의 공원에서 사색하는 시간 속에서 탄생한 프라임은 카셀의 공원처럼 과한 화려함이 없으며,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라인이 특징이다.

핸슨소파 MD의 말을 빌리면 ‘프라임’의 콘셉트는 ‘일상 속의 즐거움’이다. 우리네 인생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평범한 일상 속의 잠깐의 휴식, 잠깐의 즐거움을 주는 소파를 만든다는 마음으로 개발한 ‘프라임’ 1인용 리클라이너는 다양한 컬러로 제작돼 어떤 공간에 배치해도 공간을 모던하고 화사하게 밝혀준다.

‘프라임’은 토리옹 등급의 프리미엄 레더로 제작돼 가죽 자체에 감도는 은은한 광택과 감각적인 색상이 모던한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최고급 가죽을 사용해 감각적인 색감을 구현해 낸 ‘프라임’은 머스터드, 화이트, 스카이블루 및 카푸치노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돼 배치하는 공간의 컬러감 혹은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1인용 리클라이너쇼파는 착석감을 떼어 놓고 말할 수 없다. 핸슨의 ‘프라임’은 완벽한 착좌감을 위해 하이텐션폼을 내장해 궁극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허리 부분을 단단하게 받쳐주어 오랜 시간 앉아있어도 피로함을 느끼지 않으며 내 몸에 딱 맞게 밀착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오래 사용할수록 내 몸에 맞게 변형돼 더욱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프라임’의 인기 비결은 디자인, 편안함 그리고 그 가격에 있다. 독일 프리미엄 ‘핸슨’소파는 불필요한 유통비를 줄이고 소비자와 직영 공장을 다이렉트로 이어주는 ‘다이렉트 유통 시스템’을 구축해 ‘명품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브랜드이다. ‘프라임’ 또한 기존 판매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무중력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프라임' 1인용 리클라이너쇼파 및 ‘핸슨’의 샤무드소파, 가죽소파, 3인용소파, 4인용소파, 1인용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바사클린소파 등 모든 소파 라인업은 광주 굿모닝가구백화점을 포함한 전국 8개 직영점(원주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전주군산가구단지, 제주가구단지, 고양일산가구단지) 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