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 초여름 잡는 ‘쿨 마케팅’ 돌입…350여개 품목 할인 판매
데이즈, 초여름 잡는 ‘쿨 마케팅’ 돌입…350여개 품목 할인 판매
  • 제갈민 기자
  • 승인 2019.05.1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제갈민 기자] 5월 들어 서울 최고온도가 30도를 넘나드는 초여름 더위가 찾아오면서, 이마트가 ‘쿨 마케팅’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이마트 데이즈는 오는 29일까지 ‘쿨 비즈’ 콘셉트의 비즈니스 캐주얼과 ‘쿨 터치’ 시리즈 캐주얼 의류 및 ‘쿨리즘’ 이너웨어 등 350여개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이마트
사진=이마트

특히 올해에는 지난해보다 행사 물량을 20% 정도 확대해 총 160억원대 규모의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인 비즈니스 캐주얼은 더운 여름에도 쉽게 움직일 수 있는 ‘활동성’에 초점을 맞췄다. 주요 상품으로 ‘더 시원한 폴로 티셔츠’ 6종을 각각 4000원, ‘제대로 팬츠’ 2종을 각각 1만원 할인해 준비했다.

또 슬림하게 연출 가능한 ‘비즈니스 패턴 팬츠’ 3종과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밴딩 슬랙스 등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여성 비즈니스 캐주얼 상품으로는 ‘더 시원한 팬츠’ 4종을 각각 4000원 할인한다. 찰랑이는 여름 소재로 기장에 따라 5·7·9부 등으로 선택권을 넓혔고, 레귤러·루즈·와이드핏 등 다양한 슬랙스 스타일의 팬츠를 준비했다.

‘원마일웨어(집 근처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의상)’로 통하는 데이즈 캐주얼 의류로는, 시원한 촉감의 ‘쿨터치’ 티셔츠·팬츠·스커트 등 20여종을 각각 3000원 할인해 준비했다.

이와 함께 인견·에어로쿨·아스킨 등 시원한 여름 소재를 활용한 ‘쿨리즘’ 이너웨어도 전 품목을 대상으로 행사에 돌입한다. ‘쿨리즘’ 남성·여성·아동 이너웨어와 라운지웨어 상품 중 2개 이상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50%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 ‘에어로쿨 남성 런닝·드로즈’, ‘여성 인견 메쉬 브라탑·브래지어’가 있다. 이 밖에도 아동 쿨 티셔츠·액티브 바지 21종과 유아 더 시원한 티셔츠·바지 9종 등을 20% 할인해 내놨다.

박정례 이마트 데이즈 BM은 “초여름 날씨에 반소매를 입는 사람들이 서서히 많아짐에 따라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도록 소재와 스타일을 다양화해 저렴한 가격에 행사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