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 초여름 잡는 ‘쿨 마케팅’ 돌입…350여개 품목 할인 판매
데이즈, 초여름 잡는 ‘쿨 마케팅’ 돌입…350여개 품목 할인 판매
  • 제갈민 기자
  • 승인 2019.05.1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제갈민 기자] 5월 들어 서울 최고온도가 30도를 넘나드는 초여름 더위가 찾아오면서, 이마트가 ‘쿨 마케팅’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이마트 데이즈는 오는 29일까지 ‘쿨 비즈’ 콘셉트의 비즈니스 캐주얼과 ‘쿨 터치’ 시리즈 캐주얼 의류 및 ‘쿨리즘’ 이너웨어 등 350여개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이마트
사진=이마트

특히 올해에는 지난해보다 행사 물량을 20% 정도 확대해 총 160억원대 규모의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인 비즈니스 캐주얼은 더운 여름에도 쉽게 움직일 수 있는 ‘활동성’에 초점을 맞췄다. 주요 상품으로 ‘더 시원한 폴로 티셔츠’ 6종을 각각 4000원, ‘제대로 팬츠’ 2종을 각각 1만원 할인해 준비했다.

또 슬림하게 연출 가능한 ‘비즈니스 패턴 팬츠’ 3종과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밴딩 슬랙스 등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여성 비즈니스 캐주얼 상품으로는 ‘더 시원한 팬츠’ 4종을 각각 4000원 할인한다. 찰랑이는 여름 소재로 기장에 따라 5·7·9부 등으로 선택권을 넓혔고, 레귤러·루즈·와이드핏 등 다양한 슬랙스 스타일의 팬츠를 준비했다.

‘원마일웨어(집 근처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의상)’로 통하는 데이즈 캐주얼 의류로는, 시원한 촉감의 ‘쿨터치’ 티셔츠·팬츠·스커트 등 20여종을 각각 3000원 할인해 준비했다.

이와 함께 인견·에어로쿨·아스킨 등 시원한 여름 소재를 활용한 ‘쿨리즘’ 이너웨어도 전 품목을 대상으로 행사에 돌입한다. ‘쿨리즘’ 남성·여성·아동 이너웨어와 라운지웨어 상품 중 2개 이상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50%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 ‘에어로쿨 남성 런닝·드로즈’, ‘여성 인견 메쉬 브라탑·브래지어’가 있다. 이 밖에도 아동 쿨 티셔츠·액티브 바지 21종과 유아 더 시원한 티셔츠·바지 9종 등을 20% 할인해 내놨다.

박정례 이마트 데이즈 BM은 “초여름 날씨에 반소매를 입는 사람들이 서서히 많아짐에 따라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도록 소재와 스타일을 다양화해 저렴한 가격에 행사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