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콘커뮤니티, 암호화폐 미콘캐시 적용한 모바일 RPG 게임 선보여
미콘커뮤니티, 암호화폐 미콘캐시 적용한 모바일 RPG 게임 선보여
  • 이연춘
  • 승인 2019.05.1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이연춘 기자] IT전문기업 ㈜미콘커뮤니티는 암호화폐 결제 시스템을 접목한 모바일 RPG게임 ‘에픽나이츠(Epic Knights) 구글 플레이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에픽나이츠는 주인공 설정과 스킬 커스텀으로 다른 유저들과 차별화된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고 영지 건설을 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요소를 갖췄으며, 턴제 전투가 결합된 방치형 전략 RPG게임이다.

 

 

해당 게임은 암호화폐 미콘캐시(Meconcash)의 결제 시스템인 엠페이(M.PAY)를 적용하여 기존의 현금 결제와 동일하게 아이템을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결제의 편의성과 비게임 유저들을 게임으로 신규 유입하는 효과를 갖췄고, 기존 미콘커뮤니티의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기술력을 접목해 게임을 비롯하여 다양한 영역에서의 블록체인 생태계를 활성화시킬 전망이다.

또한 에픽나이츠는 해당 서비스 이후 무한의 던전, 기억의 던전, 주사위 던전, 요일 던전 등의 보상형 모드와 세력간 보스 레이더 및 다양한 영웅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추가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를 진행해 재미를 극대화할 예정이며, 게임 실행을 유지하는 경우 마이닝 포인트를 발생시켜 이를 미콘캐시로 전환할 수 있는 블록체인 보상형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에픽나이츠는 국내 서비스를 통해 안정화를 한 후 2개월내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암호화폐 미콘캐시로 해외유저 유입을 활성화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