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워, 글로벌 흥행대작 '이름값' 한다…지구 살리기, 5주년 특별 이벤트
서머너즈워, 글로벌 흥행대작 '이름값' 한다…지구 살리기, 5주년 특별 이벤트
  • 김상두 기자
  • 승인 2019.05.13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유저 참여 사회공헌 이벤트 실시…공동미션 진행, 글로벌 환경 개선 위한 숲 조성 후원

[비즈트리뷴] 글로벌 흥행대작 모바일RPG '서머너즈워:천공의 아레나', 착한 일에도 앞장선다.

서머너즈워, 컴투스가 개발해 지난 2014년 4월 국내외 출시, 전 세계 엄지족을 홀렸다.

현재까지 한국이 낳은 유일무이한 글로벌 흥행대작이 출시 5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글로벌 환경 개선 후원을 위한 프로몬션을 시작한 것.

5월 13일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세계 유저들이 함께 하는 사회공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5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가 자라나는 미래 세대에게 건강한 환경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된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유저들과 뜻을 모아 함께 진행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전 유저들이 5천 만개의 ‘기부 열매’를 모으는 공동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컴투스가 기금을 마련해 환경재단(이사장 최열)에 전달해 글로벌 환경 개선을 후원한다.

후원금은 미래 세대가 보다 쾌적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맹그로브 숲을 조성∙보존하고 지구 온난화를 방지 및 생태계 회복, 세계 환경을 개선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5월 13일(월)오늘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며, 미션은 개인 미션과 공동 미션이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해 각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5주년을 맞아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