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그룹, 창립 78주년 기념식 거행
일동제약그룹, 창립 78주년 기념식 거행
  • 제갈민 기자
  • 승인 2019.05.03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제갈민 기자] 일동제약그룹은 3일, 창립 78주년을 맞이하여 서울 서초구 양재동 본사 대강당에서 기념식을 거행했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故 윤용구 회장의 창업 철학과 일동인들의 헌신을 다시 한 번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일동제약
사진=일동제약

이정치 일동홀딩스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건강과 행복을 위해 달려온 78년 동안 어려움 속에서도 일동제약그룹이 명망과 신뢰의 기업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애써주신 일동인들과 일동을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임직원들의 노고 덕분에 경영 품질이 크게 향상되었고 미래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중장기 전략도 성공적으로 전개되며 하나 둘 성과로 돌아오고 있다”며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더욱 위대한 일동을 만들어가야 할 것”이라고 주문했다.

이어 “오늘은 창립 78주년 기념일이자 일동의 새로운 비전 선포 1주년을 맞는 날”이라며 “비전실현은 고객과의 약속이기도 한 만큼 더욱 강력하고 발 빠른 실행으로 각자의 몫을 다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임직원들도 각자의 목표를 달성하고 중장기 비전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다시 한 번 다짐했다.

한편, 이 날 행사에서 공로자 등에 대한 시상도 함께 이뤄졌다.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 공로상 

[일동홀딩스] ▲총무노경팀 김대중 ▲전략기획팀 김준형 ▲IR팀 손재인

[일동제약] ▲사업개발팀 박동영 ▲임상기획팀 박진경 ▲개발기획팀 정경희 ▲RA팀 김유진 ▲HS팀 최은정 ▲CHC기획팀 이윤재 ▲충청약국지점 충청2소 백현기 ▲수도권2지점 수원2소 백상길 ▲BK팀 송혁채 ▲BK팀 김현준 ▲강남병원1영업부 박범진 ▲강남병원2영업부 여웅재 ▲호남병원1영업부 김덕준 ▲OK병원2영업부 장명섭 ▲부산의원1영업부 정민수 ▲충청의원2영업부 곽상원 ▲PI기획팀 유동환 ▲청주품질보증팀 문규동 ▲위수탁팀 이재일 ▲PMR팀 김영후

■ 모범선행상

[일동홀딩스] ▲총무노경팀 김상용 사원 

[일동제약] ▲ETC기획팀 배길재 ▲설비기술팀 김주희

■ 품질기여상

[일동제약] ▲정보전략팀 박종건 ▲CS팀 고양민 ▲생산관리팀 조현우 ▲OTCCM팀 강중남 ▲품질관리팀 강유진

[협력업체 원바이오젠] ▲권중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