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 선포...고객중심으로 경영활동 재정비
SR,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 선포...고객중심으로 경영활동 재정비
  • 구남영 기자
  • 승인 2019.05.0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R(대표이사 권태명. 사진 오른쪽에서 세번째)은 2일 서울 강남구 SR 본사에서 고객가치 실현 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소비자중심경영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도입 선포식을 가졌다ㅣSR

[비즈트리뷴=구남영 기자] SR(대표이사 권태명)은 2일 고객가치 실현 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소비자중심경영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도입 선포식을 가졌다.

고객 대표와 임직원이 함께한 선포식에서 SR은 안전하고 편리하며 가치 있는 철도서비스를 구현하겠다는 SR의 미션을 바탕으로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천명했다.
 

또한 전사적 차원에서 고객중심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최덕율 영업본부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하고 부서별 담당자를 지정하여 대표이사 직속 기구로 CCM 전담 조직을 가동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CCM 도입을 통해 그 동안의 고객만족활동을 한층 더 강화하고, 모든 경영활동을 고객중심으로 재정비하여 국민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구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인증하는 공신력 있는 제도이다. SR은 올해 안에 CCM 인증 획득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