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와 손잡고 뷰티 콘셉트룸 오픈
신라스테이,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와 손잡고 뷰티 콘셉트룸 오픈
  • 이연춘
  • 승인 2019.04.3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이연춘 기자] 신라스테이가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프리메라(primera)’와 손잡고 '퓨어 그린룸'을 선보인다.

'퓨어 그린룸'은 신라스테이의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에 프리메라의 내츄럴한 이미지를 결합해 만든 뷰티 콘셉트룸이다.

30일 신라스테이에 따르면 콘셉트룸은 호텔 객실의 정갈한 분위기에 테마가 있는 객실로 꾸민 것으로 일부 객실에서만 선보여 고객에게 이색적인 경험과 재미를 제공한다.

 

 

객실에는 신선한 느낌을 주기 위해 화분을 비치하고 욕실문과 냉장고, 쿠션 등에는 다양한 식물 이미지를 프린팅 해 자연적인 분위기를 살렸다. 또한 내추럴 디퓨저 써니 시트러스 가든도 비치해 향으로도 콘셉트룸을 경험을 할 수 있게 했으며, 설치된 하얀 토끼 의자는 숲 속 동물이 뛰어 노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해 아이들을 위한 재미 요소도 더했다.

욕실에는 프리메라 어메니티를 비치해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프리메라 어메니티를 통해 프리메라 브랜드가 담고 있는 씨드(Seed)에너지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신라스테이는 뷰티 콘셉트룸 오픈을 기념한  ‘스테이 인 그린 (Stay In Green)’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메라 패밀리 트윈룸(1박)과, 프리메라 코스메틱 박스(1개)를 제공한다.

'퓨어 그린룸'은 5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신라스테이 마포와 제주에서 이용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