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잡아라…신라스테이, 가족상품 앞세워 고객 잡는다
5월 가정의 달 잡아라…신라스테이, 가족상품 앞세워 고객 잡는다
  • 이연춘
  • 승인 2019.04.25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이연춘 기자] 신라스테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면서 고객 모시기에 나선다.

5월은 여행하기 좋은 달로 근로자의 날(5월 1일), 어린이날(5월 5일)등 1년중 공휴일 가장 많은 달로 특히 올해는 2일과 3일을 연차로 사용하면 최대 6일간 휴가가 가능하다.

이에 신라스테이는 5월 가정의 달을 겨냥한 가족형 패키지 7개를 선정하고 응모 이벤트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족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11곳(서울 및 수도권 7개곳, 지방 4곳)에서 가족이 주변의 지역문화 및 관광명소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신라스테이 동탄은 우리나라 최초로 발견된 뿔공룡 ‘코리아케라톱스 화성엔시스’를 모티브로 꾸민 '코리요 룸'에서 숙박하고 코리요 키즈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웰컴투 코리요 월드’ 패키지가 가정의 달 대표상품으로 내놨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안전한 미니 볼풀과 다양한 색상의 놀이기구로 감각, 인지능력, 창의력을 쑥쑥 키우는 다양한 체험공간이 있는 키즈테마파크와 연계한 ‘플레이 인 너티차일드’ 패키지와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아이들이 미래에 직업을 꿈꾸며 역할 체험을 할수 체험 볼 수 있는 체험형 테마파크인 ‘키자니아부산 입장권이 포함된 ‘신라스테이 포 키즈‘를 가족형 패키지로 구성했다.

또한 신라스테이 역삼과 서초는 SM TOWN 테마파크 입장권이 포함된 ‘SM타운 테마파크’ 패키지를 내놨다.

EXO, 레드벨벳 등 유명 아이돌의 영상과 소품들을 보면서 케이팝(K-POP) 문화를 체험 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서대문, 울산, 제주는 자연의 생태계를 체험 할 수 있는 상품을 대표 패키지로 선정했다.

신라스테이 서대문 ’아이러브디노’ 패키지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입장권과 어린이 1인 조식이 포함된 것으로 선사시대 유물을 비롯 동물 등 생태계를 실감 있게 체험 할 수 있으며 공룡관련 도서도 증정한다.

신라스테이 울산의 ‘러블리 웨일즈’ 패키지는 국내 유일의 고래박물관인 장생포 고래 박물관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다. 모래로 만든 각종 모래 모형과 고래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신라스테이 제주가 선정한 ‘마켓 인터 시티’ 패키지는 제주시에 위치한 유명 재래시장인 동문시장을 둘러볼 수 있는 것으로 이용 시 사용 할 수 있는 온누리 상품권(1만원)과 주유권(1만원)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