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 개최…동반성장 협약 체결
롯데건설,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 개최…동반성장 협약 체결
  • 강필성 기자
  • 승인 2019.04.2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롯데건설
출처=롯데건설

[비즈트리뷴=강필성 기자] 롯데건설은 24일부터 1박 2일간 롯데부여리조트에서 2019년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을 개최하고, 동반성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들과 약 57여개의 우수파트너 대표 등이 참석했다.

롯데건설은 파트너사 정기평가를 통해 선정된 대련건설 등 3개사를 ‘최우수 파트너사’로 선정 및 53개 우수 파트너사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 또한, 안전한 시공 및 건설 공헌에 기여한 기상엔지니어링 등 6개사에 대해 ‘우수안전 파트너사’ 시상을 하고, 금강가구 등 3개사에는 품질 하자 평가 우수실적 관련으로 C/S 우수상을 수여했다.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는 “올해 창립 60주년을 기념하며, 지난 롯데건설의 눈부신 성장은 파트너사와 한마음으로 협심하여 이룩한 성과”라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공정하고 투명한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함께 가는 친구’가 돼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동반성장 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은 롯데건설과 파트너사가 공정거래 관련 법령의 준수와 상생 협력을 통해 상호 간의 지속 성장을 강화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한편, 롯데건설은 동반성장 홈페이지와 우수파트너사 협의체(Lotte Partners) 운영 등을 통해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소통 창구를 마련하고 있다. 또 공동 신기술개발, 공동 특허출원 등 파트너사의 기술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음으로써 진정성을 가지고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파트너와 소통할 기회를 적극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이라며 “이러한 소통을 통해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해 나가는 100년 기업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건설은 2010년부터 우수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기업별 맞춤형 경영 컨설팅을 지원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