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 연지2구역 웰컴라운지 분양설명회, 성황리 진행 중” 
삼성물산 “래미안 연지2구역 웰컴라운지 분양설명회, 성황리 진행 중” 
  • 강필성 기자
  • 승인 2019.04.24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감도 ㅣ 래미안 연지2구역
조감도 ㅣ 래미안 연지2구역

[비즈트리뷴=강필성 기자] 삼성물산은 오는 6월 부산시 연지 2구역을 재개발해 분양할 ‘래미안 연지2구역’의 웰컴라운지 분양설명회에 많은 고객들이 몰리면서 분양 전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래미안 연지2구역 웰컴라운지의 주말 설명회는 지난달 20일부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달 말까지 일정은 이미 예약이 마감됐다. 또 평일에 설명회 개최를 희망하는 고객들의 요청이 늘어남에 따라 매주 수요일에도 한 차례 분양설명회를 추가로 운영할 방침이다.

분양설명회는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와 토·일요일 오전 11시, 오후 2시·4시에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문 상담사를 통해 사업지 정보와 청약제도 개편에 따른 자세한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분양 전부터 지역민의 관심도가 높아 운영하게 된 웰컴라운지에는 예약자가 많아 매주 분양설명회 참석 고객으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상황”이라며 “대규모 정비 사업으로 신흥 주거타운으로 변모하고 있는 부산진구에 대한 미래가치와 함께 부산진구 첫 래미안 단지에 대한 지역민들의 기대감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

래미안 연지2구역은 부산시 부산진구 연지동 250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상 최고 33층, 21개동 총 2616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이중 전용면적 51~126㎡, 1360가구가 일반에 분양 된다. 부산시민공원과 부산어린이대공원, 초연근린공원, 백양산 등이 가까워 도심 속 숲세권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연지초등학교가 아파트와 접하고 있으며, 초연중학교, 초읍중학교, 부산진고등학교 등도 도보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와 함께 서면 학원가, 시립도서관, 국립부산국악원 등의 교육 문화시설도 가깝다.

부산진구는 부산시민공원으로 대표되는 지역 내 경제·문화의 중심인데다 정비 사업을 통해 약 2만3733가구의 아파트 공급이 계획돼 있어 향후 고급 브랜드 타운으로 변모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래미안 연지2구역은 오는 6월 분양 예정으로 현재 견본주택을 축조 중이며 웰컴라운지는 부산시 동래구 중앙대로 1381번길3 성은빌딩 1층에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