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모바일 투자정보 '마켓N이슈' 고객 아이스커피 쏜다
키움증권, 모바일 투자정보 '마켓N이슈' 고객 아이스커피 쏜다
  • 승인 2017.07.17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키움증권 제공
 

[비즈트리뷴] 키움증권(대표이사 권용원)은 투자정보 서비스인 마켓N이슈에서 스마트 알림 종목을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00명을 추첨해 아이스 커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켓N이슈에 등록한 알림 종목의 기업분석 자료를 문자로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체험하고, 시원한 아이스 커피도 마실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투자정보 스마트 알림 신청을 하고, 알림 종목을 1개 이상 등록한 후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매일 100명을 추첨하여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라떼를 제공한다.

구상회 키움증권 투자컨텐츠 팀장은 “가장 빠르게 투자정보를 이용하는 방법은 투자정보 스마트 알림을 신청하는 것이며, 향후 사용자 경험을 늘리고 개인화된 컨텐츠를 제공하는 역할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키움증권의 투자정보인 마켓N이슈는 키움리서치에서 작성한 시황·투자전략, 기업·산업분석 뿐만 아니라, 종목별 동영상과 금융상품, 글로벌 시황정보 등 다양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마켓N이슈 내에서 가장 많이 검색한 검색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어 현재 이슈가 되는 종목 또한 쉽게 파악할 수 있다.


[구남영 기자 rnskadud88@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