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덤뷰티의 꼼수, 알고도 당해주는 네티즌? 큰 효과→홍보 과열
이지덤뷰티의 꼼수, 알고도 당해주는 네티즌? 큰 효과→홍보 과열
  • 이보라 기자
  • 승인 2019.04.2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지덤뷰티 홈페이지
사진=이지덤뷰티 홈페이지

이지덤뷰티의 꼼수를 알면서도 당해주는 모양새가 연출되고 있다. 

23일 이지덤뷰티는 토스 행운퀴즈를 통해 문제를 제시하고 이를 풀어낸 이들에게 상금을 지급했다. 최근 들어 토스 행운퀴즈를 통한 홍보가 판을 치고 있는 가운데 이지덤뷰티도 숟가락을 얹은 모양새다.

이지덤뷰티 뿐만 아니라 최근 더블유컨셉, 위즈위드 브랜드위크, 롯데온 하프타임, 에뛰드 옴니클럽데이 등 다양한 업체에서 이벤트 홍보를 위한 도구로 토스 행운퀴즈를 활용해왔다. 

그 결과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키워드에 등장하고 기존에 이를 인지하고 있지 못했던 이들에게까지 해당 키워드가 노출되면서 엄청난 홍보효과를 내고 있다. 

오늘 진행된 이지덤뷰티 관련 퀴즈 역시 빠른 시간 안에 6만여 명이 참여하면서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다소 지나친 홍보라고 열을 올리고 있지만, 그런 인식에도 불구하고 그간 큰 효과를 거둔 탓에 이지덤뷰티 등 다양한 업체들의 홍보 열기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