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커넥티드 서비스확대 위한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아이나비, 커넥티드 서비스확대 위한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19.04.19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팅크웨어
출처=팅크웨어

[비즈트리뷴=최창민 기자] 팅크웨어㈜가 아이나비 커넥티드 블랙박스 및 틴팅필름을 대상으로 5월 31일까지 ‘얼리버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나비 커넥티드 서비스(스텐다드, 프로)’ 확대를 위한 목적으로 ‘아이나비 퀀텀 2X’, ‘아이나비QXD3000’ 외에도 자동차 틴팅필름 ‘칼트윈 GR’ 제품을 대상으로 무상장착, 증정, 할인 등의 다양한 구성으로 진행된다.

플래그십 블랙박스 ‘아이나비 퀀텀 2X’와 프리미엄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3000’ 커넥티드 패키지를 프로모션 기간 중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6만원 상당의 무상 장착을 지원된다. 또한 기존 ‘아이나비 QXD3000’ 보유고객 대상으로는 매장 방문 시 외장 GPS를 무상 증정하며, 3월부터 새롭게 추가 지원되는 LTE Cat.M1 통신기능의 ‘아이나비 커넥티드 프로’ 동글을 3만 9천원 할인된 가격인 10만원에 별도 구입할 수 있다.

틴팅필름 칼트윈은 ‘GR’ 필름 전체 전체 시공(전면포함) 시 30% 할인도 지원된다. 칼트윈 GR’은 독자적 금속성분을 탑재한 ‘유니크 메탈 스퍼터 필름’으로 외부 열차단과 시인성의 기능이 강화된 필름이다. 차량을 운행하면서 유입되는 자외선, 가시광선, 적외선의 높은 차단율은 물론 필름 자체 내 그린색 컬러를 함유해 차량 외관의 세련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틴팅 필름이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커넥티드 서비스는 출시 이후 실시간 통신기능을 통한 차량 정보 전달로 고객 분들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올해 LTE Cat.M1 통신기술이 적용된 ‘아이나비 커넥티드 프로’ 서비스를 오픈하며 적용, 확대 범위를 넓히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이번 프로모션은 커넥티드 블랙박스뿐 아니라 틴팅필름에 대한 할인이 적용되는 만큼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