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위드 브랜드위크, ‘상금’ ‘상품’ 거저 준다? 두 번 웃는 이벤트
위즈위드 브랜드위크, ‘상금’ ‘상품’ 거저 준다? 두 번 웃는 이벤트
  • 이보라 기자
  • 승인 2019.04.17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토스 행운퀴즈 캡처
사진=토스 행운퀴즈 캡처

위즈위드 브랜드위크가 상품을 거저 주는 이벤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

17일 토스 행운 퀴즈에는 위즈위드 브랜드위크의 할인 행사 오픈타임을 묻는 퀴즈가 올라왔다. 포털사이트를 이용하면 답은 쉬이 알 수 있다.

위즈위드 브랜드위크의 이 같은 이벤트는 두 플랫폼을 이용해 유입자를 최대치로 늘리기 위한 방법으로 보인다. 

위즈위드 브랜드위크 페이지에 접속하면 실제 할인율을 확인할 수 있는데, 적게는 10여프로 내외부터 80프로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실제로 위즈위드 브랜드위크에 올라온 'FAYEWOO' 일부 드레스에는 70%의 할인은 받게 했다. 예를 들어 ‘under the sea dress’의 경우 기존의 65만8000원이 아닌, 19만 7400원이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