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Storage, 'Good Night: Energy Flash' 전시 개최
현대카드 Storage, 'Good Night: Energy Flash' 전시 개최
  • 이나경 기자
  • 승인 2019.04.1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 Storage, Good Night Energy Flash 전시 /사진제공=현대카드
현대카드 Storage, Good Night Energy Flash 전시 /사진제공=현대카드

[비즈트리뷴=이나경 기자] ‘현대카드 스토리지’가 현대미술의 시각에서 언더그라운드 클럽 문화를 새롭게 해석한 'Good Night: Energy Flash' 전시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언더그라운드 클럽을 젊은이들이 에너지를 표출하는 공간이자, 하위문화(Sub-Culture) 중요 플랫폼으로 인식하고 이번 전시를 준비했다.

이번 전시는 현대미술이 언더그라운드 문화를 어떻게 수용해석해 왔는지 조망할 수 있는 국내외 아티스트 17개 팀의 작품 50여 점이 엄선됐다.

특히 영국 클럽문화의 특징을 가장 잘 표현한 작품으로 평가 받는 ‘마크 레키(Mark Leckey)’의 영상 작품과 젠트리피케이션과 아웃사이더 문화 등 사회적 이슈를 담아내는 ‘볼프강 틸만스(Wolfgang Tillmans)’의 사진 작품을 만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본연의 언더그라운드 클럽 문화에는 자유로운 에너지와 다양한 서브 컬처의 특징들이 융합돼 있다”며 “이번 전시는 이 같은 언더그라운드 클럽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들을 만나고 새로운 감성을 충전하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전시 입장료는 일반 고객이 5000원이며, 현대카드 결제 시에는 20% 할인이나 100% M포인트 결제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카드 스토리지는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낮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일요일과 공휴일은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월요일 휴무)

'Good Night: Energy Flash'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스토리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