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4월 중 솔로 믹스테잎 전격 공개!.. '몽환·섹시·다채로운 음악 예고'
몬스타엑스 아이엠, 4월 중 솔로 믹스테잎 전격 공개!.. '몽환·섹시·다채로운 음악 예고'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4.16 0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스타쉽]
[사진제공=스타쉽]

[비즈트리뷴= 김민영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의 아이엠이 새로운 솔로 믹스테잎을 전격 발표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의 래퍼 아이엠이 오는 4월 중 새로운 솔로 믹스테잎을 발표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이엠의 이번 솔로 믹스테잎은 지난해 2월 믹스테잎 ‘Fly with me’를 발표한 이래 약 1년 만이다. 당시 아이엠은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색깔의 음악으로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모두 이끌어낸 바 있다.

 

몬스타엑스(MONSTA X) 아이엠 ⓒ비즈트리뷴
몬스타엑스(MONSTA X) 아이엠 ⓒ비즈트리뷴

 

아이엠은 14일 오후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세 번째 월드투어 'WE ARE HERE' 개최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자신의 솔로 믹스테잎에 관해 "콘서트가 끝난후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나올것이다. 믹스테잎 안에 저만의 개인적인 음악의 색깔을 풀고싶다"고 밝혔다.

또한 아이엠은 자신의 솔로 믹스테잎은 "몽환적인 느낌이다. 전반적으로 빠르지않고 섹시하다. 또 미국에 있는 해외 싱어랑 콜라보한 곡들이 대부분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아이엠의 솔로 믹스테잎은 이전의 음악을 뛰어넘는 더욱 화려하고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득 채워낼 예정이다. 특히 아이엠이 그간 몬스타엑스로서 글로벌 성과와 음악적 역량을 차근히 쌓아 올린 만큼 이번 솔로 믹스테잎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재능을 더욱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아이엠은 훌륭한 음악적 실력을 바탕으로 몬스타엑스의 활발한 글로벌 활동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멤버로 자리매김했다. 

데뷔 앨범부터 꾸준히 랩메이킹에 참여한 데 이어 미니 3집 'THE CLAN pt. 1 'LOST''부터 최근 발표한 정규앨범 TAKE.2 'WE ARE HERE'까지 전곡 랩 메이킹에 참여하며 눈부신 음악적 재능을 드러냈다. 또한, 믹스테잎 ‘Fly With Me’를 비롯해 싱글 ‘마들렌’을 발표했고, 정규 2집의 첫 번째 파트 ‘TAKE.1 ARE YOU THERE?’에서는 자작곡 ‘어디서 뭐해’를 수록하며 프로듀서로서 그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엠은 이달 새로운 솔로 믹스테잎을 전격 공개한다.

roserose29@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