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문래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 문래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최창민 기자
  • 승인 2019.04.15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볼보자동차
출처=볼보자동차코리아

[비즈트리뷴=최창민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에 수도권 지역 최대 규모의 문래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고 본격 영업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된 볼보자동차 문래 서비스센터는 볼보자동차의 공식 딜러, 아주오토리움이 운영하며 강서지역에 자리한 두 번째 서비스센터로 서울 양천구 및 영등포 지역 내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아주오토리움은 현재 인근에 자리한 목동 전시장과 함께 고객 상담 및 판매, 사후 케어로 이어지는 토탈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총 면적 2584㎡, 지상 4층 규모로 신설된 문래 서비스센터는 일반 정비 9개, 판금 정비 4개, 도장 4개 등 일일 최대 36대까지 처리 가능한 워크베이를 갖췄다. 여기에 볼보자동차의 엄격한 서비스 교육을 이수한 테크니션과 함께 최신의 기술을 반영한 스웨덴 산 판금 계측 장비(Car-O-Line)를 도입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로 매칭해 예약부터 상담, 점검, 정비까지 일괄적으로 관리해주는 볼보의 차별화된 개인전담 서비스(VPS, Volvo Personal Service)를 도입해 더욱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박영석 아주오토리움 대표는 "수도권 최대 규모와 북유럽 인테리어로 구성된 문래 서비스센터를 통해 강서지역의 고객에게 볼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