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로 메이크업 거울, JTBC4 뷰티룸에서도 통했다
아미로 메이크업 거울, JTBC4 뷰티룸에서도 통했다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4.15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00룩스의 빛으로 얼굴을 환하게 살려주는 아미로 메이크업 전용 거울 l아트웍스코리아

CJ그룹 계열사인 ㈜아트웍스코리아는 자사가 단독 수입∙판매하고 있는 ‘아미로 메이크업 거울’을 오는 22일 방송되는 JTBC4의 새로운 뷰티 예능 프로그램 ‘뷰티룸’에서 소개한다고 밝혔다.

뷰티룸은 K-팝 아이돌 스타와 뷰티 전문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하고 자신만의 뷰티 팁을 나누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전 세계의 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K-뷰티의 다양한 정보뿐만 아니라 국내외 팬들과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아이돌 스타들의 일상과 뷰티 팁을 함께 전달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뷰티룸에서는 아미로 메이크업 거울의 다양한 기능과 함께 효민, 전효성 등의 메인 MC들이 아미로 메이크업 거울을 활용한 메이크업 시연을 직접 선보인다.

아미로 메이크업 거울은 1100룩스의 LED 조명을 장착해 자연광에 가장 가까운 빛을 통해 섬세하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뷰티룸의 녹화 현장을 방문한 아트웍스코리아 관계자는 “아미로 메이크업 거울에 대한 MC를 비롯한 출연자 분들과 스텝 분들의 관심이 무척 뜨거웠다”며 “아미로 메이크업 거울의 조명 조절 및 각도 조절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체험하는 것뿐 만 아니라 자발적으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기도 해 촬영 내내 분위기가 화기애애했다”고 전했다.

아미로 메이크업 거울의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뷰티룸은 오는 22일 월요일 저녁 11시 JTBC4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