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세 '아이즈원(IZ*ONE)'의 멈추지 않는 인기 고공행진
글로벌 대세 '아이즈원(IZ*ONE)'의 멈추지 않는 인기 고공행진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4.12 0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오프더레코드 제공]

[비즈트리뷴= 김민영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의 상승세가 심상치 않다. 


지난 1일 새 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로 컴백한 아이즈원은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MBC 뮤직 ‘쇼챔피언’ , Mnet 엠카운트다운까지1위 트로피를 모두 휩쓸고 있다. 


또한 아이즈원은 지난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발매 당시에도 무려 80,822장의 판매량을 기록해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 기록을 경신한데 이어 데뷔앨범보다 5만장 이상을 더 판매해 걸그룹 초동 신기록을 세웠다.

지난 8일 한터차트의 발표에 따르면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의 총 초동 판매 수량은 132,109장(집계기준 4월 1일~4월 7일)으로 집계됐다.


이는 종전 국내 걸그룹 음반 초동 판매량 1위였던 트와이스의 초동기록보다 더 높은 수치로, 정규앨범도 아닌 미니앨범으로 13만장 이상의 초동 판매량을 달성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아이즈원의 새 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사랑과 마음을 의미하는 영단어 'Heart'와 'IZ*ONE'의 합성어로, 아이즈원이 표현하고자 하는 진심을 담은 앨범이라는 뜻을 지녔다. 타이틀곡 '비올레타'(Violeta)는 동화 '행복한 왕자'의 스토리 일부분을 착안해 탄생한 곡으로, 아이즈원이 전하는 응원으로 인해 모두가 소중한 본인의 존재를 깨달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새 앨범 '하트아이즈'에는 타이틀곡 '비올레타'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기분 좋은 에너지가 가득한 '해바라기', 타이틀곡의 연장선이자 아이즈원의 당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하이라이트'(Highlight), 서로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표현한 우정송 '리얼리 라이크 유'(Really Like You), 아이즈원의 미래와 무대를 하늘이란 넓은 공간으로 표현한 '에어플레인'(Airplane),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팬송 '하늘 위로', 일본 데뷔 싱글에 수록됐던 '고양이가 되고 싶어' 와 '기분 좋은 안녕'까지 총 8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아이즈원은 5월 2일과 3일 양일간 일본에서의 팬미팅 행사를 개최하며 한일 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