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바셋, 모바일 사전 주문 서비스 ‘크라운 오더’ 론칭
폴 바셋, 모바일 사전 주문 서비스 ‘크라운 오더’ 론칭
  • 전지현
  • 승인 2019.04.07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 바셋 소사이어티 크라운 오더, 모바일 App으로 사전 주문 가능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엠즈씨드(대표:김용철)는 폴 바셋 멤버십 서비스인 Paul Bassett Society Crown Order(풀바셋 소싸이어티 크라운 오더)를 15일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크라운 오더는 폴 바셋 바리스타 챔피언을 상징하는 크라운(Crown)에 새로운 주문 방법을 결합한 모바일 APP으로 폴 바셋 메뉴를 어디서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는 모바일 사전 주문서비스다.

폴 바셋 소사이어티 회원이면, 누구나 크라운 오더를 이용하여 가까운 매장을 선택하고 폴 바셋 메뉴를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자주 이용하는 메뉴는 Quick Order(퀵 오더)를 통해 클릭 한번으로 주문할 수 있게 된다. 퀵 오더는 폴 바셋 카드(Paul Bassett Society card)가 있어야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새로운 모바일 App에서는 재방문 e-Stamp프로모션, 메뉴교환권 선물, 홀케이크 예약, 카드 및 쿠폰 선물 기능이 새롭게 선보인다.

크라운 오더 시 폴 바셋 카드로 제조음료를 구매하면, 매장에서 주문할 때와 동일하게 1잔 당 1개 ‘Crown’이 적립되며, 적립된 크라운에 따라 회원등급이 승급되고 익스클루시브 베네핏(Exclusive Benefits)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새로워진 Paul Bassett Society와 함께 매일유업 Maeil Do! 통합 회원 가입 시, Paul Bassett 외 다양한 제휴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메일 두(Maeil Do)!' 통합 회원은 폴 바셋 정보 동의 제공 시, 누구나 통합 ID로 폴 바셋 소사이어티 APP을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