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4월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
휴테크 안마의자, 4월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
  • 전지현
  • 승인 2019.04.0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테크 전국 직영점서 4월 한달 동안 현장 즉시 할인 등 특별 구매 혜택 제공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대표 주성진)는 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4월 한 달 동안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휴테크 안마의자.
사진=휴테크 안마의자.

휴테크 전국 직영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직영점에서 고객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안마의자 비교 체험 후기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현장 즉시 할인 및 무이자 할부 등을 적용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 구매 고객뿐 아니라 안마의자 렌탈 고객도 선납금 제도 등을 통해 다양하고 실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안마의자 전용 러그와 목·어깨 마사지기 등 풍성한 사은품이 마련됐다.

휴테크는 지난 3월 직영점 이벤트를 추진한 결과, 최고사양·최고가 안마의자인 카이 SLS9이 역시나 압도적인 비율로 판매 1위를 차지했다고 말했다.

그 뒤를 이어 카이 LS9이 판매 2위를 차지하여 플래그십 라인 카이(KAI)의 브랜드 파워와 고객 신뢰도가 다시 한번 증명됐다는 회사측 설명이다.

휴테크 관계자는 “지난 3월 직영점 고객님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우리 브랜드에 호감을 갖게 된 이유로 ‘직접 사용 경험 및 체험(69.6%)’을 가장 많이 꼽았다”고 말했다.

휴테크 카이 SLS9의 경우 체험 후기가 홈페이지에 1500여개 가량 등록됐다. 이번 고객 사은 프로모션은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구매 혜택 관련 정보는 휴테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