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핸슨’'루시’ 가죽소파 프로모션 진행
독일 프리미엄 ‘핸슨’'루시’ 가죽소파 프로모션 진행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4.05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핸슨
출처=핸슨

프리미엄 가죽소파로 유명한 ‘핸슨’소파가 ‘루시’ 가죽쇼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루시’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은 ‘핸슨’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약 1년여 만의 프로모션 소식에 소비자의 반응이 뜨겁다.

‘루시’는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다. 핸슨소파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가죽소파의 기본에 충실해 가죽 및 내장재 등 원자재에 남다른 신경을 써 제작했다고 한다. 토리옹 등급의 프리미엄 레더를 사용해 가죽 표면의 우아하고 자연스러운 엠보가 특징으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내구성이 강해 오랜 기간 사용해도 쉽게 갈라지거나 형태의 변형이 생기지 않는다.

내장재로는 매트리스의 편안함을 소파에 적용시킨 하이텐션폼, 타사 제품에 비해 더욱 넓어진 7CM 와이드 엘라스틱 밴드를 사용해 착석감과 복원력이 우수하며 오랜 기간 형태의 변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럭서리 레더 굿즈에 사용되는 COATS社의 12겹 트위스트 원사, ADLER社의 재봉 기술을 사용해 작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고 제작했다.

팔걸이 부분의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이 돋보이는 ‘루시’ 가죽소파는 앉는 자세를 고려해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었다. 넓은 등받이와 볼륨감 있는 허리 쿠션 부분이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게 해주며 유려한 라인의 팔걸이는 디자인 포인트를 더해주며 베고 눕기에도 편안하다. ‘루시’ 쇼파는 가죽 소재뿐 아니라 코오롱 정품 샤무드, 물로 얼룩을 지우는 바사클린(Wasse-clean)등 다양한 소재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가성비 뛰어난 ‘루시’ 가죽소파는 현재 프로모션 진행 중이며 프로모션 소식은 ‘핸슨’소파 홈페이지 및 전국 8개 직영점(용인본사직영점, 일산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전주가구단지, 굿모닝가구백화점, 제주가구단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