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놀러와요, 밀라노 살롱’ 테마 이벤트 진행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놀러와요, 밀라노 살롱’ 테마 이벤트 진행
  • 전지현
  • 승인 2019.04.0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은 더플레이스(The place)가 매장 내 밀라노 관련 스토리 요소를 공식 SNS에 소개하고, 해당 피드 제시 및 델리지오소 파스타를 주문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더플레이스는 ‘밀라노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답게, 작년 3월부터 매달 ‘델리지오소 데이’라는 이름으로, 밀라노 스타일의 식문화를 선보이는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이번 4월 ‘델리지오소 데이’에는 ‘놀러와요, 밀라노 살롱’이라는 위트 넘치는 콘셉트로, 매장 내 곳곳에 숨겨진 밀라노 스토리를 고객에게 전달한다. 

밀라노 성당에서 영감을 받아 매장 기둥, 거울 등에 디자인 요소로 적용한 아치(arch) 모양과 밀라노 출신의 세계적인 화가가 디자인한 벽지, 밀라노 등 지역 대표 식재료를 보여주는 이탈리아 지도 벽장식 등을 소개한다.

매장에 숨겨진 밀라노 스토리는 더플레이스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3일부터 업로드되며, 해당 피드를 찾아 보여주고 ‘델리지오소 파스타(베르데 빠빠델레, 항정살 꽈리고추 링귀네 등)'를 주문하면 밀라노 감성을 담은 선물을 4월 매주 금요일마다 선착순 200개 제공한다.

5일에는 에코백, 12일에는 미니에코백, 19일에는 핸드폰 케이스와 26일에는 앞의 모든 선물을 담은 기프트 박스(1개)를 무료 증정한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더플레이스 매장 곳곳에 숨겨진 밀라노 스토리를 알아가며 고객이 흥미로운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며 “더플레이스는 앞으로도 ‘밀라노의 맛과 라이프 스타일'을 찾아 고객에 재미있게 풀어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