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K LOVER', 7주년 기념 신규회원 700명에 선물 혜택
애경산업 'AK LOVER', 7주년 기념 신규회원 700명에 선물 혜택
  • 전지현
  • 승인 2019.04.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포터즈 활동 7주년 맞아 신규회원 모집 및 700명에게 선물 증정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은 온라인 서포터즈 ‘AK LOVER’에서 서포터즈 탄생 7주년을 기념해 ‘AK LOVER 신규회원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AK LOVER 신규회원 모집 이벤트는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700명에게 아이솔브 ‘유스 루테인 인텐스 아이세럼’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AK LOVER 회원은 신제품 체험기회, 제품 품평회, 문화강좌, 공연관람 및 각종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AK LOVER’s DAY 초청의 기회 등을 얻을 수 있다.

AK LOVER란 애경산업의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직접 사용해보고 진정성있는 온라인 활동을 통해 애경산업과 함께 소통하는 온라인 서포터즈다.

2013년부터 활동해 올해로 7주년을 맞이했으며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돼 약 6000여명 회원으로 이뤄졌다.

AK LOVER 신규회원 모집 이벤트는 28일까지 진행하며 AK LOVER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온라인 활동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AK LOVER에서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휘슬클럽’ 모집도 진행하고 있다. 휘슬클럽이란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펫케어 브랜드 ‘휘슬’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온라인 활동을 통해 아이디어 제안, 상품 리뷰 등을 진행하는 휘슬 온라인 서포터즈이다.

AK LOVER 휘슬클럽은 휘슬의 신제품 체험뿐만 아니라 월 1회 휘슬 박스 제공, 우수 활동자 상품권 지급, 제주도 왕복 항공권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활동이다.

AK LOVER 휘슬클럽 모집행사는 AK LOVER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5일까지 진행하며 반려견, 반려묘를 키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