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벚꽃 시즌 맞아 ‘봄소풍 프로모션’ 진행
락앤락, 벚꽃 시즌 맞아 ‘봄소풍 프로모션’ 진행
  • 전지현
  • 승인 2019.04.0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락부터 물병, 스페셜 용기까지 다양한 봄나들이 아이템 제안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벚꽃 시즌을 맞아 ‘봄소풍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도시락을 비롯해 기능과 디자인을 겸비한 물병, 다양한 야외용품 등 700여개 아이템을 선별해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플레이스엘엘 송파점과 안산점을 비롯한 전국의 락앤락 직∙가맹점에서는 7일까지,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는 14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락앤락.
사진=락앤락.

먼저, 봄소풍에 빠질 수 없는 도시락 제품이 눈에 띈다. 매년 봄철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히는 ‘클로버 도시락’은 용기와 전용가방이 세트로 구성됐다.

1~2인 양을 담기 좋은 아담한 사이즈에서부터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여럿이 즐길 수 있는 점보 사이즈까지 다양한 용량이 준비됐다.

가벼운 나들이에 나선다면 과일이나 비스킷, 샐러드 등을 챙길 수 있는 ‘샐러드 런치박스’나 ‘샌드위치 보관용기’,  ‘투웨이 용기’ 등이 있다.

두가지 이상 음식이나 재료를 깔끔하게 분리해 용도에 맞게 보관할 수 있다. 투웨이 용기는 우유나 요거트, 소스 등을 별도로 담아 내용물이 섞이거나 눅눅해질 우려가 없다.

봄의 화사한 분위기와 어울리는 ‘잇보틀 플라워 에디션’을 비롯해 감성적인 일러스트가 그려진 ‘러스터 보틀’ 등 캐주얼한 느낌의 물병은 3000원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선식이나 단백질 보충제 등을 섞어 먹기 좋은 ‘쉐이크잇보틀’, 나만의 디톡스 음료를 만들 수 있는 ‘투톤 인퓨저 보틀’ 등 다양한 기능성 물병도 구비됐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시티 보틀’은 내열유리 소재로 뜨거운 음료도 안심하고 담을 수 있어, 일교차가 심한 봄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물병뿐 아니라 실린더 텀블러와 웨이브 텀블러, 패더라이트 텀블러 등 락앤락의 인기 텀블러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방수 기능을 갖춘 ‘피크닉 매트’와 휴대용 식기 세트인 ‘레인보우 시리즈’ 등 각종 야외용품이 있고, 날짜를 기록하는 기능으로 주목받은 ‘스마트 다이얼’ 용기, 냉장고 정리를 위한 ‘인터락’ 용기, 쿡웨어 스테디셀러인 ‘하드앤라이트’, ‘스피드쿡’ 시리즈 등 락앤락 인기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벚꽃 시즌을 겨냥한 프로모션인 만큼 달콤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락앤락몰 등에서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면 농심 꿀꽈배기 봄 한정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강혁 락앤락 한국리테일 영업본부 상무는 “벚꽃이 만개하는 시즌, 싱그러운 봄을 만끽하도록 특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타입 도시락 용기부터 편리함을 더해줄 물병, 야외용품까지 맞춤 상품을 선별한 만큼 락앤락 제품과 봄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롯데마트에서도 24일까지 ‘락앤락에 담아 봄, 우리집에 담아 봄’이라는 타이틀로 ‘락앤락 클래식’ 용기와 ‘비스프리 모듈러’, 각종 물병 등을 최대 30% 할인가에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