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11번째 신규 클래스 '매화'·PVP 콘텐츠 공개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11번째 신규 클래스 '매화'·PVP 콘텐츠 공개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04.04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펄어비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 모바일'에 전투 콘텐츠인 '라모네스 전장'과 신규 캐릭터 '매화'를 업데이트했다고 4일 밝혔다.

펄어비스에 따르면 라모네스 전장은 3 대 3으로 팀을 이루어 겨루는 대전 콘텐츠다. '월드 매칭 시스템'으로 다른 서버 이용자들과 전투가 가능하며, 대결에 주어진 시간은 5분이다. 상대 팀을 제압해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쪽이 승리한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사진=펄어비스 제공
캐릭터는 사망하면 8초 후 자동 부활하며 부활 횟수는 무제한이다. 승리한 팀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이용자는 MVP로 선정, 추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승리한 팀 중 같은 길드원이 있으면 추가 길드 대전 점수도 얻는다. 전투에서 승리한 이용자는 '라모네스 전용 보상 상자'를 받는다. 상자에는 은화, 블랙스톤 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이 담겨 있다.

조용민 펄어비스 총괄 PD는 "라모네스 전장은 전투력을 뽐낼수 있는 새로운 규칙의 소규모 전쟁과도 같다"며 "게임 내 새로운 재미 요소가 되기를 기대하고 준비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11번째 클래스 '매화' 출시 기념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화는 동양 검술과 궁술을 구사해, 근거리와 원거리 공격을 동시 사용하는 검객이다. 11번째 신규 클래스이며 이용자는 오는 16일까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및 사전 생성을 할 수 있다.

이용자는 각 마을에 매화 NPC '백련'을 통해 매화 클래스를 사전 예약하고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당 거점을 2개까지 보유하고 장려금도 두 번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공성전 장려금도 상향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