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봄 맞이 ‘마이다스 벚꽃 미술대회’ 개최
대교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봄 맞이 ‘마이다스 벚꽃 미술대회’ 개최
  • 전지현
  • 승인 2019.04.0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대교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MIDAS HOTEL & RESORT)’는 4월 본격적인 봄을 맞아 방문 고객들을 위한 ‘마이다스 벚꽃 미술대회’ 개최 등 다양한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대교그룹.
사진=대교그룹.

30일까지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다스 벚꽃 미술대회’를 개최한다. 대회는 13세 이하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고, 호텔 프론트에서 도화지와 크레파스를 대여 후 호텔 주변에 만개한 벚꽃을 배경으로 그림을 그린 후 완성작을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는 5월7일 마이다스 호텔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금상에게는 마이다스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고 은상에게는 호텔 식사권과 키즈잼 자유놀이 이용권을, 동상과 인기상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봄을 맞아 마이다스 호텔에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봄 맞이 스탬프 투어’도 참여할 수 있다. 호텔 주변의 아름다운 벚꽃을 감상하며, 숨겨진 플라워 스탬프를 찾아 미션을 수행하면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의 혜택을 제공 받는다.

이외에도 21일에는 마이다스 호텔 내부에 위치한 키즈잼 청평센터에서 선착순으로 성인 방문객을 대상으로 ‘깊이있는 그림책 읽어주는 방법’에 대한 무료 강의를 진행하여 아이들에게 즐겁게 그림책을 읽어주는 방법에 대해 배울 수도 있다.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관계자는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인 봄을 맞아 야외로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마이다스 호텔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즐기며 아름다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4월을 맞아 마이다스 호텔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과 이벤트 관련 문의는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