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쉐이크쉑', 한정판 ‘바비큐 치킨쉑’ 출시
SPC그룹 '쉐이크쉑', 한정판 ‘바비큐 치킨쉑’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04.04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까지 기간 한정 판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봄 시즌을 맞아 ‘바비큐 치킨쉑’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바비큐 치킨쉑’은 수비드(Sous-vide, 저온조리) 방식으로 조리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치킨쉑’에 진한 토마토 소스와 톡 쏘는 머스터드 맛의 바비큐 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버거다. ‘치킨쉑’처럼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통치킨이 들어간 것도 특징이다.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함께 출시한 ‘바비큐 베이컨 치즈 프라이’는 ‘치즈 프라이’에 베이컨 슬라이스와 쉐이크쉑만의 특별한 바비큐 소스가 더해져 치즈의 고소한 맛과 새콤달콤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체리 슈트로이젤 쉐이크’는 쉐이크쉑이 분기별로 출시하는 스페셜 쉐이크로, 바닐라 커스터드와 체리, 시나몬 향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바비큐 치킨쉑’과 ‘바비큐 베이컨 치즈 프라이’, ‘체리 슈트로이젤 쉐이크’ 등 신제품 3종은 6월까지 쉐이크쉑 8개 전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쉐이크쉑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바비큐 치킨쉑’을 포함해 두 개 이상 버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소다, 레몬에이드 등 음료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하며, 일반 프라이와 맥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바비큐 베이컨 치즈 프라이’로 프라이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신제품 출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정답을 맞춘 고객 총 50명에게 5월의 신메뉴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SPC 관계자는 “금번 출시한 바비큐 제품은 쌉싸름한 맛의 ‘쉑마이스터에일’과 페어링하기 좋다”며 “바비큐 신제품 라인 출시에 이어 5월 '쉑마이스터' 버거를 바비큐 소스가 추가된 ‘바비큐 쉑마이스터’로 업그레이드 출시, 고객이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