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웰스’, LED 마스크 출시...'홈 뷰티' 시장 출사표
교원그룹 ‘웰스’, LED 마스크 출시...'홈 뷰티' 시장 출사표
  • 전지현
  • 승인 2019.04.0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리턴’과 전략적 제휴 통해 웰스 전용 ‘LED 마스크’ 개발…홈 뷰티기기 렌탈 사업 시작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교원그룹(대표 장평순)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Wells)’는 피부관리를 위한 ‘웰스 LED 마스크’ 출시하며 홈 뷰티기기 시장에 진출한다.

웰스(Wells)는 근적외선을 통한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인 셀리턴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웰스 전용 LED 마스크 모델을 개발해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사진=교원그룹 웰스.
사진=교원그룹 웰스.

이번 LED 마스크 출시를 시작으로 홈 뷰티기기 렌탈 라인업을 새롭게 구축하며 홈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웰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웰스 LED 마스크’는 LED 파장을 이용해 안면 부위의 피부 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근적외선 180개, 레드파장 180개 등 총 360개의 LED가 파장을 발생시켜 각기 다른 깊이의 피부에 골고루 침투토록 만들어졌다.

근적외선은 피부 진피층까지 깊숙이 침투해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주며 레드파장은 피부 잡티 개선 미 및 주름 개선, 피부 재생 등을 돕는다.

‘웰스 LED 마스크’는 얼굴 전체는 물론 턱, 목, 귀까지 관리하도록 일체형으로 설계됐다. 관리 시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전체적으로 피부관리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눈가나 입가, 코 등 특별 관리가 필요한 부분에는 LED를 집중 배치해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웰스 LED 마스크는 피부 가까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정성과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데도 주력했다. LED 불빛으로부터 눈부심을 방지하도록 한국 산업 기술 시험원 테스트를 통해 LED에 대한 안구 안정성 평가를 받았고 임상기관을 통한 객관적 피부 개선 효과 검증도 완료했다.

사용 시 답답함이나 불편함을 없애고자 코와 입이 뚫려있는 개방형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무선 터치 방식으로 작동돼 별도 조작부나 선 연결이 필요 없어 편리하다.

청소나 TV 시청 등 가벼운 일상 생활활동 중에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폰 충전기로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한번 충전으로 하루 1회 20분씩 약 6일간 사용할 수 있다.

교원그룹 웰스 관계자는 “홈 뷰티 시장이 점진적으로 확대되는 가운데, 고기능 미용기기에 대한 고객 니즈가 높아지면서 이번 ‘웰스 LED 마스크’ 렌탈 상품을 출시했다”며 “향후 LED 마스크 외 기능적 차별화를 통해 다양한 홈 뷰티기기 라인업을 추가로 확대하며 기존 건강 가전과 함께 고객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구매 문의는 구매는 웰스 홈페이지 등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