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도자기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 진행
동국제약,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도자기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 진행
  • 전지현
  • 승인 2019.04.0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7일, 중년 여성 대상으로 나만의 도자기 그라탕기 만들기 클래스 개최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동국제약(대표 오흥주)은 지난달 27일 중년 여성을 대상으로 훼라민큐(Q)와 함께하는 ‘나만의 예쁜 도자기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원데이 클래스’는 ‘여성이면 누구나 경험하게 되는 갱년기 증상을 방치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관리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행사다. 이번 클래스는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그루의 그릇’ 공방에서 20여명 사전 신청자들이 함께했다.

사진=동국제약.
사진=동국제약.

참가자들은 전문가 지도에 따라 그라탕기 모형에 점토 시트를 올려 모양을 잡은 후 포도, 깃털 등 문양틀을 활용해 자신만을 위한, 세상에 하나뿐인 고급스러운 도자기를 완성했다.

또한, 그릇을 만드는 시간 외에도 갱년기 증상과 이를 극복하는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는 강좌도 이날 진행됐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갱년기는 제2의 인생을 준비하고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중요한 시기”라며 “다양한 취미활동을 통해 갱년기 증상을 극복하는 방법과 함께 중년여성 건강관리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는 ‘원데이 클래스’를 앞으로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훼라민큐’는 일반의약품 여성갱년기 치료제 10년 연속 판매 1위 제품(2009~2018년, IMS data 기준)으로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성분이 함유돼, 여성갱년기 신체적, 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한다.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거의 동등한 개선 효과를 나타내며,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 질환 등의 부작용이 없다. 병의원 처방 없이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