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투명컵커피' 출시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투명컵커피'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04.03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용물 보이는 투명 패키지 활용한 PB 세븐셀렉트 컵커피 상품 출시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은 투명 패키지를 활용한 '세븐셀렉트 투명컵커피'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세븐셀렉트 투명컵커피'는 아메리카노, 라떼 등 두가지 맛으로 기존 컵커피 상품들과 다르게 내용물이 보이는 투명 패키지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상품에 대한 신뢰감을 높이고 남은 양을 쉽게 확인하도록 이번 투명 패키지를 적용했다.

'세븐셀렉트 아메리카노'는 인도네시아 만델링 원두를 블렌딩해 진하고 풍부한 커피 맛이 특징이다. '세븐셀렉트 카페라떼'는 원유 함량을 높여 부드러운 라떼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투명컵커피 출시를 기념해 15일부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명컵커피 구매 후 세븐 앱(APP)을 통해 모바일 스탬프를 적립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스탬프 7개 적립 시 '한정판 드링크 백(500개 한정)'을 선착순 증정한다.

임지현 세븐일레븐 유음료 담당CMD(선임상품기획자)는 "편의점 컵 커피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기존 컵 커피 상품과 달리 용기를 차별화해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