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원픽로드' 남다른 매운맛 먹스킬 선보이며 눈길
소유, '원픽로드' 남다른 매운맛 먹스킬 선보이며 눈길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4.03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Olive '원픽로드]
[사진 = Olive '원픽로드]

[비즈트리뷴= 김민영 기자] 가수 소유가 남다른 매운맛 먹스킬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2일 첫 방송된 Olive '원픽로드'에서는 소유가 매운 족발과 낙지로 폭풍 먹방을 펼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원픽로드'는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에 대해 가히 장인의 경지에 오른 연예인 '먹덕후'들이 오직 한 가지 메뉴에만 집중해 본격 음식 탐구에 나서는 프로그램. 이날 소유는 라붐의 솔빈이 가져온 매운 족발과 낙지로 남다른 먹스킬을 전파하며 독보적인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소유는 매운 족발 쌈과 함께 낙지 볶음을 이용한 비빔밥 제조에 적극적으로 나서 함께 출연한 이상민, 스윙스, 솔빈의 놀라움을 샀다. 흰 쌀밥 위에 매운 낙지를 가득 담고 청양고추까지 잘라 넣은 소유는 극강의 매운맛을 담은 ‘소유표 비빔밥’에 특유의 음식 부심으로 남다른 먹방을 선보였다. 이를 본 솔빈은 “역시 먹방 선배님”이라며 감탄의 눈빛을 보내 매운맛 장인인 소유의 존재감을 뽐냈다.

앞서 소유는 다양한 방송을 통해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원픽로드’를 통해 완벽한 비빔밥 제조와 먹방으로 또 한 번 ’먹 장인'의 탄생을 알린 소유가 앞으로 어떤 음식을 탐구하며 ‘먹 스킬’ 전파에 나설지 기대를 모은다.

'원픽로드'에서 또 다른 '먹 장인'으로 등극한 소유는 음악과 방송을 병행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팔색조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최근 종영한 '입맞춤'을 비롯해 '트렌드 위드 미' 등 음악 경연부터 뷰티까지 다양한 장르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했고, 지난해 10월 발표한 정규 앨범 파트2 [RE:FRESH](리프레시)와 타이틀곡 '까만 밤'으로 솔로 이후 첫 댄스 음악에 도전,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여러 아티스트들과 콜라보 활동과 인기 OST에 꾸준히 참여하는 등 음원 강자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한편, 소유가 출연하는 Olive '원픽로드'는 매주 화요일 밤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