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로보스토어 오픈 2주년 기념 체험 이벤트 진행
이베스트투자증권, 로보스토어 오픈 2주년 기념 체험 이벤트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19.04.0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최창민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로보스토어의 오픈 2주년을 맞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로보스토어는 이베스트투자증권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투자 서비스로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분석 등을 통해 종목추천과 매매신호 같은 정보를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들이 입점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입점 제휴 서비스 중 하나인 ‘파봇’ 가입 및 거래 이벤트다.

‘파봇’은 46종의 금융데이터를 바탕으로 전 종목을 실시간으로 평가한 분기별 실적속보, 증권사 리포트랭킹, 종목랭킹, 연관종목 리스트 등과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투자 스타일별 포트폴리오 정보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장 시작 전 당일의 종목, 중간시황 및 장 마감 후 새로 분석된 종목 등을 스마트폰 푸쉬 알림과 문자로 하루에 3번씩 받을 수 있다.

첫 가입 고객은 가입 후 14일간 수수료 상향없이 이용 가능하며 스타벅스 기프티콘 2매도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내 100만원 이상 주식거래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5만원)도 받을 수 있다. 행사는 오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예탁자산 200만원 이상 고객은 HTS, MTS 및 홈페이지에서 가입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이베스트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로 하면 된다.

사진제공=이베트스투타증권
사진제공=이베트스투타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