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9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코레일유통,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9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 구남영기자
  • 승인 2019.04.02 1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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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트리뷴=구남영 기자]유통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이 기획재정부 주관 2018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9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기획재정부가 주관한 ‘201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 개선 및 고객중심경영 촉진을 위해 서비스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고 있다.

코레일유통은 기타공공기관 128곳 중 SOC 분야에서 96.89점을 받아 전년도 A등급 보다 높은 S등급으로 9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코레일유통은 기타공공기관의 유형과 핵심기능에 따라 9개 그룹으로 나눠 진행된 평가에서 SOC 분야 10개 기타공공기관 중 최우수 등급인 S등급을 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코레일유통은 “공공기관으로서 철도 이용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도 향상에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중심경영의 실천을 통해 공익적 편의 제공과 서비스 품질 향상에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레일유통은 철도 관련 공공기관으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 및 대국민 고객 서비스 강화를 목적으로 올해 소비자중심경영 (CCM)인증을 추진하는 등 전사적 서비스 품질 개선에 주력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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