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화사한 봄 담은 ‘코카-콜라 벚꽃 에디션’ 출시
코카-콜라, 화사한 봄 담은 ‘코카-콜라 벚꽃 에디션’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04.02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크빛 봄꽃 가득 핀 ‘코카-콜라 벚꽃 디자인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선보여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코카-콜라는 봄을 맞아 따스한 봄날의 시작을 알리는 ‘코카-콜라 벚꽃 디자인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코카-콜라가 2019년 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벚꽃 에디션은 긴 겨울과 꽃샘추위에 움츠러든 소비자들 몸과 마음이 만개한 벚꽃처럼 생기 있고 화사하게 피어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사진=코카콜라.
사진=코카콜라.

지난해 선보인 벚꽃 에디션이 화이트 톤에 보틀 중앙을 핑크빛 벚꽃으로 가득 채워 활짝 핀 벚꽃을 강조했다면, 올해는 화사한 핑크와 보랏빛 배경에 흩날리는 벚꽃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보틀 상단에는 이제 막 꽃망울을 터트린 벚꽃부터 만개한 모습까지 다양하게 핀 벚꽃을 담았으며, 하단에는 봄바람에 날리는 벚꽃을 디자인해 따뜻하고 화사한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다.

‘코카-콜라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250ml 알루미늄 보틀 1종으로 구성됐으며, 체인슈퍼 및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작년 코카-콜라 벚꽃 스페셜 에디션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올해도 소비자들이 만개한 벚꽃처럼 화사하고 짜릿한 봄날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새 벚꽃 에디션을 출시했다”며 “완연한 봄 날씨에 어울리는 이번 벚꽂 에디션과 함께 소비자들 모두 따뜻하고 특별한 봄을 맞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