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본격적인 야구 시즌에도 요기요서 2000원 할인해요"
bhc치킨 "본격적인 야구 시즌에도 요기요서 2000원 할인해요"
  • 전지현
  • 승인 2019.04.0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주 첫 경기 열리는 화요일마다 bhc 치킨 한마리 전 메뉴 할인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한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프로야구가 본격적으로 펼쳐지는 4월 한 달간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 요기요에서 터치주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일은 4월2일을 비롯해 9일, 16일, 23일, 30일 등 총 5일이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할인 구매 방법은 해당일에 요기요 접속 후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할인 대상 메뉴는 올해 첫 신제품인 ‘소떡강정’ 치킨을 비롯해 영화 극한직업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갈비레오’,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등 bhc 치킨 한마리 전메뉴다.

국민 간식인 소떡소떡과 치킨을 접목한 ‘소떡강정’ 치킨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에 쫀득한 쌀떡과 육즙 가득한 소시지를 달콤한 조청 소스로 버무린 강정치킨이다.

황골 조청과 쌀 엿 등의 달콤함과 레몬청의 새콤함이 어우러진 조청 소스를 코팅해 치킨의 육즙과 바삭함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bhc치킨은 올 프로야구 개막전 관중이 역대 최고 기록을 보임에 따라 올 한해도 프로야구 인기는 물론 프로야구 단짝인 치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가 한주 첫 경기가 시작되는 화요일마다 펼쳐짐에 따라 응원 메뉴로 제격인 치킨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프로야구와 치킨은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긴다는 공통점이 있어 응원 메뉴로서 치킨에 대한 인기가 높다”며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치킨으로 가족과 함께 좋아하는 팀을 응원하면서 화요일이 주는 즐거움을 만끽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