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대구-삿포로·사가 신규 취항…일본 노선 확대 운항
티웨이항공, 대구-삿포로·사가 신규 취항…일본 노선 확대 운항
  • 강필성 기자
  • 승인 2019.04.02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티웨이항공
출처=티웨이항공

[비즈트리뷴=강필성 기자] 티웨이항공(대표 정홍근)이 일본 노선 신규 취항을 통해 19년도 대구공항 노선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달 31일부터 운항을 시작한 대구-삿포로/사가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대구국제공항 여객터미널 3층 대합실에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취항식 행사를 진행했다.

대구국제공항에서 가장 많은 국제노선(15개)을 운항하고 있는 티웨이항공은 이번 삿포로/사가 신규 취항을 통해 대구 경북 리딩 캐리어(Leading Carrier)의 확고한 자리 매김과 일본을 방문하는 여행 고객의 편의 증대에 앞장서게 됐다.

주7회 운항하는 대구-삿포로 노선은 오전 7시45분 대구 출발, 오전11시05분 삿포로 출발 스케줄로 운영되며, 주4회 운항하는 대구-사가 노선은 오후4시50분(화토일), 오후6시(목) 대구 출발, 오전 10시50분(화토), 오후 1시10분(목일) 사가 출발 스케줄로 운영된다. 노선별 시간대는 요일별로 일부 상이하다..

특히 대구공항을 통해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구마모토 등 일본 대부분 지역을 운항하고있는 티웨이항공은 이번 취항을 포함해 다구간 여정을 통한 고객 편의와 이용률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봄을 맞아 합리적인 운임과 서비스로 일본 여행지로 유명한 삿포로와 다양한 매력을 품고 있는 사가 여행을 통해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가져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