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전국 15개 점포서 'H-컨템포러리 페어' 진행
현대백화점, 전국 15개 점포서 'H-컨템포러리 페어' 진행
  • 전지현
  • 승인 2019.04.02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부터 7일까지, 40여개 국내외 유명 컨템포러리 브랜드 참여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현대백화점은 5일부터 7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서 'H-컨템포러리 페어'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40여 개 국내외 유명 컨템포러리 브랜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로 신상품 10% 할인, 구매금액대별로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현대백화점.
사진=현대백화점.

대표적으로 클럽모나코, 이로, 마크제이콥스 등 20여 개 브랜드는 2019년 봄 신상품을 10% 할인 판매하고, 띠어리, 비이커, 구호, APC 등 20여 개 브랜드는 구매 금액대별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브랜드별로 텀블러, 에코백, 파우치 등 구매 사은품도 브랜드별로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기간 현대백화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50여개 단독 상품도 마련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DKNY 티셔츠, 클럽모나코 원피스, 쟈딕앤볼테르 블라우스 등이다.

이월상품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무역센터점은 5일부터 7일까지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컨템포러리 대전'을 열어 20여개 남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월상품을 최초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마쥬 원피스, 바네사 브루노 재킷 등이다. 천호점도 같은 기간 7층 행사장에서 '비이커 특별전'을 열어 원피스, 가디건 등 봄 이월상품을 최초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컨템포러리 브랜드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50만원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H컨템포러리 페어는 국내외 유명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기회가 될 것"이라며 "협력사의 재고 소진을 도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