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이주공사, 빠른 원금상환 미국투자이민 9Ochard 호텔 투자자 마감 임박
국제이주공사, 빠른 원금상환 미국투자이민 9Ochard 호텔 투자자 마감 임박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4.0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유학생들은 졸업 후 약 1년 정도의 단기 취업 비자가 나오는 OTP 기간이 지나면 한국으로 돌아가야 한다. 그러나 외국인 신분으로 미국 취업이 어려운 것이 현실이라 대부분의 유학생들이 한국행을 택한다. 이에 따라 많은 유학생들이 졸업 전 미국 영주권을 미리 취득하려고 한다.

국제이주공사 관계자는 “미국 유학생들은 취업이 시급한 만큼, 원금 상환이 빠른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을 선호한다”고 전했다.

미국투자이민(EB-5)는 미국 신규 사업체에 최소 50만 불 정도를 투자해 미국 영주권을 얻는 방법이다. 미국 영주권을 취득하게 되면, 미국 유학과 취업에 있어서 현지인과 동등한 조건으로 생활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31년 경력 해외 이주 전문기업인 국제이주공사는 투자원금을 빠르게 회수할 수 있는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뉴욕 맨하튼에 지어지는 고급부티크 9Ochard 호텔 프로그램이다. 이는 뉴욕 맨하튼 로어 이스트 사이드 오처드 가 9번지에 위치한 자물로브스키(Jarmulowsky)은행 건물을 고급부티크 9Ochard 호텔로 재건하는 사업이다. 호텔은 2019년 11월 오픈할 예정으로, 사업의 마무리 단계에 있다. 따라서 현재 9Ochard 호텔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투자자는 빠르게 원금 상환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돼 관심을 끌고 있다.

9Ochard 호텔 프로그램은 총 147명의 투자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현재 30명의 투자자 모집만을 남긴 상태다. 후반부 투자에 참여한 투자자라도 초기 투자자들과 같은 시기에 원금상환이 이루어진다. 투자 시기에 비해 빠른 상환이 가능해 오히려 유리하다.

또한 9Ochard 호텔은 금융 대출 없는 1순위 투자로 이루어져 안전하다. 투자자 지분이 38.5%, 개발사 지분이 61.5%에 해당한다. 호텔이 운영되어 생기는 수익은 최우선으로 투자자들에게 지급된다. 또한 투자자들은 프로젝트 자산에 대해 1순위 담보권을 얻는다. 투자금 상환 기일은 2025년 3월 31일이며, 5년 만기 기간에 1년의 옵션 기간이 있다.

국제이주공사의 세미나와 상담을 통해 9Ochard 호텔 프로그램의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