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페이코 한화 스마트 CMA' 시즌2 출시…"연 최대 3.5% 수익률 제공"
NHN페이코, '페이코 한화 스마트 CMA' 시즌2 출시…"연 최대 3.5% 수익률 제공"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04.0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NHN페이코는 '페이코' 앱을 통해 간편하게 개설할 수 있는 종합자산관리계좌 ‘PAYCO 한화 Smart CMA' 시즌 2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PAYCO 한화 Smart CMA' 시즌2는 지난해 9월 한화투자증권과 손잡고 선보인 제휴 CMA 계좌를 잇는 상품으로, 업계 최대 수준인 3.5%로 수익률을 상향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NHN페이코 제공
사진=NHN페이코 제공
시즌1 당시 3.0%의 수익률을 제공했으나 한국은행 기준금리 인상에 맞춰 3.5% 수익률로 혜택을 높였다.

이번 상품은 기본 수익률 1.2%를 제공하며, 한화투자증권 신규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우대수익률 2.3% 혜택을 추가해, 최대 연3.5%의 수익률을 제공한다. 6개월 한도로 300만원까지 적용되며, 초과 금액에 대해서는 기본 수익률을 지급한다.

이용자는 '페이코' 앱 내 '제휴계좌/카드'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개설할 수 있다. 해당 계좌를 '페이코' 간편계좌 수단으로 등록해 온·오프라인 결제와 송금, 포인트 충전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페이코'앱을 통해 CMA 계좌 거래내역을 실시간으로 조회하고, 송금 시에는 수수료 혜택을 무제한으로 누릴 수 있다.

NHN페이코 측은 "간편한 금융을 지향하는 '페이코'가 한화투자증권과 추가 제휴를 통해 이용자에게 한층 다채로운 금융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 이용자가 페이코 앱으로 손쉽게 금융 상품을 발급할 수 있도록 '비대면 금융 채널'을 더욱 활성화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