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푸마바디웨어 해외 수출
코웰패션,푸마바디웨어 해외 수출
  • 승인 2017.07.1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웰패션 제공
 

[비즈트리뷴]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의 '푸마 바디웨어'가 대만으로 수출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푸마 바디웨어의 대만 수출품목은 푸마 남성 드로즈, 트렁크 세트로 약 4억 규모다.

코웰패션 관계자는 "홈쇼핑을 통해 대만의 동삼홈쇼핑에서 오는 9월 론칭 예정이며 판매실적에 따라 지속적으로 수출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대만의 삼홈쇼핑은 총 5개의 채널을 통해 2016년 1조원 대의 연매출을 기록하며  대만 TV홈쇼핑 업계 1위의 대형 업체다.

코웰패션(자회사포함)이  현재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로는 푸마, 리복, 아디다스 언더웨어, 푸마 골프, 아디다스 골프, 엘르, 컬럼비아 언더웨어, 테일러메이드 언더웨어 등이 있다.

지난 6월에는 코웰패션(자회사포함)은 코즈니 디퓨저를 성공적으로 런칭하며 인테리어 소품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했고, 2017 FW 시즌에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엠리밋’ 의류, 언더웨어, 슈즈를 전개 예정이다.

더불어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엠마뉴엘 웅가로'의 의류 사업 또한 씨에프크리에이티브를 통해 새롭게 전개, 캐주얼 시장에도 본격 진출 예정이다.

코웰패션 관계자는 "의류, 언더웨어, 잡화, 이미용, 홈인테리어 소품에 이르기까지 사업영역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글로벌, 명품 브랜드 신규 계약 및 카테고리 확장 등 사업 다각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그는 "해외 시장진출을 동력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구남영 기자 rnskadud88@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