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프링스, ‘설레는 봄, 할인해 봄’ 프로모션
세븐스프링스, ‘설레는 봄, 할인해 봄’ 프로모션
  • 전지현 기자
  • 승인 2019.04.0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인 고객 3인 이상이 평일 저녁 방문 시 인당 5천원 할인 혜택 제공
출처=삼양에프앤비
출처=삼양에프앤비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삼양그룹(회장 김윤)의 계열사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봄을 맞아 평일 저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븐스프링스는 4월 한 달 동안 평일 저녁에 성인 요금 적용 고객 3인 이상이 방문 시 샐러드바 인당 5천원 할인 혜택을 전 매장에서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성인 요금은 중학생 이상부터 적용된다.

이번 할인 혜택은 세븐스프링스 멤버십인 그린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그린멤버스는 매장에서 간단하게 신규 가입이 가능하고, 가입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타 프로모션, 제휴 할인, 쿠폰, 단체 행사 등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세븐스프링스 관계자는 “4월을 맞아 세븐스프링스에서 설레는 봄을 즐기길 바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기획 의도를 밝혔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세븐스프링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세븐스프링스 SNS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븐스프링스는 2월 28일부터 ‘봄 식탁’을 주제로 신메뉴를 선보이고, 4월 말까지 신메뉴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