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미팩토리’ 제품 판매 개시
미샤, ‘미팩토리’ 제품 판매 개시
  • 전지현
  • 승인 2019.04.01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에이블씨엔씨는 미샤 매장에서 ‘미팩토리’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미팩토리는 지난해 말 에이블씨엔씨가 인수한 피지 관리 전문 브랜드다.

미샤 매장에서 판매되는 미팩토리 제품은 총 7종 9품목이다. ‘3단 돼지코팩’, ‘돼지필링패드’, ‘뿌숭뿌숭 파우더 팩트’ 등이 준비됐다. 전국 700여개 미샤 매장 중 202개 매장에서 우선 판매된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3단 돼지코팩’은 2000만장 이상 판매된 미팩토리 대표 제품으로, 피지와 블랙헤드를 손쉽게 관리하고 모공 진정에 도움을 준다. ‘뿌숭뿌숭 파우더 팩트’는 입자가 고운 흡착 파우더로 피부를 보송하게 연출한다.

미샤는 미팩토리 판매를 기념해 30일까지 한 달간 미팩토리 일부 품목을 최대 30% 할인한다.

남성 그루밍 브랜드 ‘갸스비(Gatsby)’, 클렌징 전문 브랜드 ‘비페스타(BIFESTA)’, 독일 내추럴 스킨케어 ‘허바신(HERBACIN)’, 여성 청결제 전문 브랜드 '썸머스이브(Summer's eve)’ 등 4개 브랜드 18개 제품도 입점됐다. 자사 브랜드 ‘어퓨’도 ‘헤어 식초’를 미샤 매장에서 판매한다.

조영한 에이블씨엔씨 영업부문 전무는 “이제 미샤 매장에서 돼지코팩을 사고, 갸스비 헤어왁스와 여성 청결제도 구입할 수 있게 됐다”며 “엄선된 제품들과 함께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이 합리적이고 즐거운 쇼핑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