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은퇴설계 자가진단 이벤트
NH농협은행, 은퇴설계 자가진단 이벤트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9.04.01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유통과 금융을 아우르는 범농협 통합멤버십 ‘NH멤버스’ 출범을 기념해 1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농협은행의 은퇴설계 서비스를 경험해보는 ‘All100플랜 WM설계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All100플랜은 행복한 100세 시대를 위한 100% 맞춤설계를 의미하는 농협은행의 은퇴설계 대표 브랜드로 통장, 적금, 카드, 대출 등의 전용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사진제공=NH농협은행

NH멤버스 가입 고객 대상인 이벤트는 기간 내에 비대면(올원뱅크, 스마트뱅킹, 인터넷뱅킹)으로 은퇴설계 자가진단을 완료하거나 또는 영업점을 방문해 WM설계를 완료한 고객 중 3000명을 추첨해 NH멤버스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이벤트에 해당하는 고객 중에서 WM상품(펀드, 방카슈랑스, 신탁, IRP, ISA)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1000명을 추첨해 NH멤버스 3000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멀게만 생각했던 은퇴설계를 미리 진단해보고, 범농협에서 사용가능한 NH멤버스 포인트 혜택을 받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과 NH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올원뱅크, NH스마트뱅킹, NH멤버스 앱 또는 스마트상담센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