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COM, 뷰티 전문관 열고 ‘코덕 女心’ 저격 나선다
SSG.COM, 뷰티 전문관 열고 ‘코덕 女心’ 저격 나선다
  • 전지현
  • 승인 2019.04.01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화장품부터 부츠·시코르·올리브영까지 한 번에 만나는 뷰티 전문관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신세계그룹은 SSG.COM이 해외 명품 화장품부터 부츠, 시코르, 올리브영까지 국내외 브랜드를 총망라한 ‘뷰티 전문관’을 1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15일까지 ‘뷰티풀 데이즈’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그동안 다양한 콘셉트 뷰티 편집숍이 인기를 끌었지만, 백화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고가 브랜드부터 대중적인 가성비 상품까지 한 곳에 모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사진=신세계그룹.
사진=신세계그룹.

SSG.COM 뷰티 전문관에는 입생로랑, 랑콤, 키엘, 비오템, No7, 아모레퍼시픽, 조르지오 아르마니 등 총 100여개 브랜드 1만여종에 달하는 상품이 입점했다.

SSG.COM은 이를 기념해 뷰티 카테고리 구매시 최대 1만원까지 적립 받을 수 있는 ‘15% 적립쿠폰’ 증정과 함께 상품별로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뷰티풀 데이즈’ 행사를 준비했다.

1일 오전 9시부터 4일 오전 9시까지는 아모레퍼시픽 상품을 최대 50%까지, 바나브 마사지기 등 뷰티 디바이스 역시 최대 30%까지 가격을 낮춰 판매한다.

No7 뷰티풀 스킨 하이드레이션 마스크를 최대 35% 할인된 1만6250원에, SSG.COM을 통해 단독 선출시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운데이션 밤을 구매하면 파우치를 증정하는 행사도 준비했다.

4일 오전 9시부터 8일 오전 9시까지는 유리아쥬, 눅스, 아로마티카 등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더모코스메틱 대전’을 연다. 같은 기간 동안 SK-II는 ‘4월 브랜드 데이즈’ 행사를 열어 세트상품을 구매하면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김예철 SSG.COM 영업본부장은 “‘뷰티 전문관’이라는 명칭에 걸맞게 국내외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한곳에서 둘러보도록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원스톱 쇼핑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