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현대백화점 면세점 입점
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현대백화점 면세점 입점
  • 전지현
  • 승인 2019.03.29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역센터점·온라인 입점, 면세점으로 유통 채널 확장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휴메딕스(대표 정구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 엘라비에’가 면세점으로 유통 채널 확장에 나선다.

휴메딕스는 ‘더마 엘라비에’가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과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휴온스글로벌.
사진=휴메딕스.

현대백화점 면세점에 입점한 제품은 더마 엘라비에의 대표 품목인 고기능성 앰플 4종을 비롯해 ‘더마 엘라비에 보탈 텐션-업 마스크’와 ‘더마 엘라비에 피디알엔(PDRN) 리페어 마스크’까지 총 6종이다.

이번에 입점한 앰플 4종은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골라 쓰고, 크림 등과도 섞어 쓸 수 있는 제품으로 온라인과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피부 보습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주는 고순도 히알루론산에 카퍼트리 펩타이드, 보탈리늄 유래 펩타이드,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 등의 유효 성분들을 더했다.

피부 상태에 따라 ▲더마 엘라비에 어드밴스드 리페어 리커버리 앰플(진정), ▲더마 엘라비에 보탈리늄 타임리스 텐션 앰플(탄력), ▲더마 엘라비에 모이스트 히알 파워 앰플(보습), ▲더마 엘라비에 발효허니부쉬 이너셋 앰플(영양)을 골라서 사용하면 된다.

‘더마 엘라비에 보탈 텐션-업 마스크’와 ‘더마 엘라비에 피디알엔 리페어 마스크’는 제약회사의 독보적인 기술이 적용된 고기능성 마스크팩이다.

‘더마 엘라비에 보탈 텐션-업 마스크’는 미용 시술에 많이 쓰이는 ‘보툴리늄’에서 유래한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사용 직전 고농축 앰플을 터트려 시트에 적셔 사용하는 분리형 타입으로 사용 전 오염과 변질 우려를 줄여 신선함을 핵심으로 하는 고기능성 마스크팩이다.

‘더마 엘라비에 피디알엔 리페어 마스크’는 세포 재생 효과가 뛰어나 재생의학과 미용 시술에 많이 쓰이는 연어 DNA 성분(PDRN)을 고농도로 함유한 마스크팩이다.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되돌려주고 칙칙한 피부에 영양과 에너지를 채워준다.

면세점에 입점한 6종 모두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에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10가지 원료(6종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트리에탄올아민, 벤조페논, 미네랄오일)를 배제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 또한 완료했다.

정구완 휴메딕스 대표는 “’더마 엘라비에’의 글로벌화와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해 글로벌 무대 진출의 관문이라 할 수 있는 면세점 입점을 추진했다”며 “올해는 면세점 뿐 아니라 오프라인 유통채널 강화를 추진할 방침이며 적극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 ‘더마 엘라비에’의 브랜드 가치를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