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트라하' 사전예약자 350만 돌파 기념 추가 선물 공개
넥슨, '트라하' 사전예약자 350만 돌파 기념 추가 선물 공개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03.29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넥슨은 모아이게임즈가 개발한 하이엔드 모바일게임 '트라하(TRAHA)'의 사전예약 참가자 350만명 돌파를 기념해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고 29일 밝혔다.

넥슨은 트라하 사전예약 이벤트부터 캐릭터 사전생성까지 게임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사전예약 선물을 확대했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기존 보상인 '[고급]  여행자의 의상 상자'와 함께 '[고급] 패션 마스크'를 추가로 얻게 된다.
 

사진=넥슨 제공
사진=넥슨 제공

'[고급] 패션 마스크'는 사전예약과 캐릭터 이름 선점을 동시에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별 지급된다.

이용자는 다음달 14일까지 게임 출시 직후부터 접속할 서버와 진영을 선택한 후 전 서버의 하나뿐인 캐릭터 이름을 선점할 수 있다. '아이템 사전제작'을 통해 얻은 포인트로 펫, 탈 것, 소환수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응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최성욱 넥슨 모바일사업본부 부본부장은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많은 참가자들이 몰려 이에 보답하기 위해 사전예약 기간에만 획득 가능한 선물을 공개했다"며 "오는 4월 18일 정식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트라하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트라하는 모바일 환경의 한계와 타협하지 않는 하이엔드(고품질) 그래픽과 콘텐츠를 구현한 독창적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음달 18일 정식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