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티비(DIA TV), '희망의 씨앗' 뮤직비디오 공개
다이아 티비(DIA TV), '희망의 씨앗' 뮤직비디오 공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3.29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 크리에이터들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한 뮤직비디오
[사진 = CJ ENM]
[사진 = CJ ENM]

 

[비즈트리뷴 김민영 기자]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가 키즈 크리에이터들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은 ‘희망의 씨앗’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다이아티비(DIA TV)의 ‘희망의 씨앗’은 다이아 티비 파트너들인 키즈 크리에이터들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한 뮤직비디오로, 키즈 크리에이터들의 크리에이터가 된 계기와 일상 생활 그리고 이들의 고민을 구독자들과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고자 기획 및 제작됐다.

‘희망의 씨앗’ 시리즈에는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 ‘라임튜브’와 ‘마이린TV’, ‘간니닌니’, ‘뚜아뚜지’, ‘이채윤’, ‘프리티에스더’가 출연해 아이들의 다양한 꿈을 응원하고 가족의 소중함을 전한다. 뮤직비디오는 총 5편으로 크리에이터 각각의 에피소드가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지도록 구성됐다. 키즈 크리에이터뿐만 아니라 룰루랄라TV, 조캐경 등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특별 출연해 구독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8일 저녁 5시 ‘마이린’편과 ‘이채윤X뚜아뚜지’편이 가장 먼저 공개돼 눈길을 끌었으며, 29일 오후 5시 세 번째 시리즈인 ‘프리티에스더’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뒤이어 30일에는 ‘라임튜브’편, 31일 ‘간니닌니’편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이아 티비(DIA TV) 관계자는 “이번 ‘희망의 씨앗’ 캠페인을 통해 다이아 티비 키즈 크리에이터들과 어린이 구독자들이 적극 소통하고 서로 희망의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뮤직비디오 시리즈 전체 공개 이후에는 메이킹 영상과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도 준비돼 있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roserose29@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