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보이즈(임영민,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AB6IX(에이비식스)'로 오는 5월 데뷔 확정!
브랜뉴보이즈(임영민,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AB6IX(에이비식스)'로 오는 5월 데뷔 확정!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3.29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브랜뉴뮤직]
[사진 = 브랜뉴뮤직]

 

[비즈트리뷴= 김민영 기자] 브랜뉴보이즈가 그룹명을 'AB6IX(에이비식스)'로 확정 짓고 화려하게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브랜뉴뮤직은 오늘(29일) 낮12시 임영민,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속한 신인 보이그룹의 이름을 'AB6IX'로 확정하고 공식SNS 채널을 통해 그룹의 로고와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AB6IX'는 5명의 멤버와 팬덤이 합쳐져 비로소 완전해지는 브랜뉴보이즈의 절대적 완전체를 의미하는'ABSOLUTE SIX'와 브랜뉴뮤직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갈 5명의 멤버와 팬덤의 초월적 결합을 의미하는 'ABOVE BRANDNEW SIX'의 약자로 그룹명을 정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모션로고 영상 역시 이를 증명하듯 각기 다른 네 가지 컬러의 작은 빛이 모여 두 개의 작은 원이 되었다가 이내 합쳐지며 또 다시 하나의 원이 되는 과정을 담았다. 이는 MXM으로 활동한 임영민, 김동현과 워너원으로 활동한 박우진, 이대휘를 연상케 하는 부분. 이후 새로운 또 하나의 작은 빛이 등장해 더해지면서 완벽하게 하나가 된 커다란 원이 되는 모습이 또 한 명의 최종 멤버 합류를 형상화하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더욱이 임영민, 김동현, 박우진이 지난달 이대휘의 고등학교 졸업식에 함께하며 돈독한 우애를 보여주었고, 얼마 전 진행된 첫 단체 브이라이브에서도 시트콤을 보는듯한 극강의 케미를 선보였던 상황이라 이들과 함께할 최종 멤버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완전성, 초월성, 성장성, 진정성'이 그룹의 정체성을 표현하는 키워드인 만큼 완벽하게 퍼즐이 완성됐다. 개성 강한 각 멤버들이 모여 시너지를 발휘하며 순차적으로 하나가 되어가는 과정을 보실 수 있을 것이다”라며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2019년 최고의 루키가 될 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는 오는 5월 가요계에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roserose29@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