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제14기 100세시대 인생대학’ 수강생 모집
NH투자증권, ‘제14기 100세시대 인생대학’ 수강생 모집
  • 최창민 기자
  • 승인 2019.03.2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최창민 기자] NH투자증권은 다음달 1일부터 9일까지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행복한 인생후반전, 100세시대 인생대학' 제 14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100세시대인생대학'은 NH투자증권이 국내 노년-은퇴설계 분야 최고 연구기관인 서울대학교와 공동으로 개발한 프로그램이다. 은퇴 이후 건강하고 행복한 인생 후반전 준비를 돕기 위한 강의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에는 트렌드 코리아 시리즈의 김난도 교수의 강의와 국내 최고의 4차 산업혁명의 권위자 최재붕 교수의 강의, 그리고 허성도 교수의 우리역사 다시 보기와 박상철 석좌 교수의 장수시대와 노화혁명에 대한 강의를 통해 우리 시대의 과거, 현재, 미래의 모습을 짚어본다.

또 서울대 의과대학교수와 서울대 체대 교수가 전하는 중노년기의 건강과 운동에 대한 깊이 있는 내용도 들을 수 있다. 이밖에 서울대 규장각 도슨트 서비스 및 세무상담, 친목을 위한 외부 활동 등의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NH투자증권 100세시대인생대학은 2012년부터 서울대와 계약을 통해 VIP고객을 대상으로 업계에서 차별화된 은퇴 준비 프로그램을 단독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3월 노후설계연구 업무 협약을 체결해 향후 3년간 지속적인 서비스가 이어질 예정이다.

'제14기 100세시대인생대학' 개강은 다음달 22일, 수료식은 6월 3일이며 매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9시30분까지 총 6주간 진행한다.

신청대상은 NH투자증권 우수고객으로 지인과 함께 참가할 수 있다.

참기 신청과 문의는 영업점 담당 관리직원 및 NH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사진제공=NH투자증권
사진제공=NH투자증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